News & TV협회일반

한국 코카-콜라, 2023년까지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계약 연장

2020-10-05 15:18:38 1,200



한국 코카-콜라가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및 대한축구협회(KFA)의 파트너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했다.
 

KFA는 5일 오후 파주NFC 강당에서 한국 코카-콜라와 ‘KFA 및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’을 갖고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. 이날 조인식에는 정몽규 KFA 회장과 최수정 한국 코카-콜라 대표, 파울루 벤투 국가대표팀 감독, 김학범 올림픽대표팀 감독, 조현우, 이정협 선수가 참석했다.
 

한국 코카-콜라는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향후 4년간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포츠음료 파트너사로서 역할을 이어간다.
 

한국 코카-콜라는 향후 4년간 음료 업종의 KFA 공식파트너로서 경기장 보드 광고권, 축구국가대표팀의 집합적 초상권 활용 및 명칭 사용권 등 다양한 권리가 주어진다.
 

지난 2003년부터 축구국가대표팀을 후원해온 한국 코카-콜라는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후원을 지속하며,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는 평가다.
 

최수정 한국 코카-콜라 대표는 “오랜 기간 동안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로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”며 “앞으로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이어나가는 한편 한국 축구 팬들에게도 스포츠의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 

정몽규 KFA 회장은 “한국 코카-콜라가 다시 한번 KFA 공식 스포츠음료 파트너사가 되어줘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. 앞으로도 KFA는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 

코카-콜라는 FIFA 월드컵 및 올림픽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및 국내 스포츠 대회의 공식 스포츠음료로서 후원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. 또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코카-콜라는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‘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’ 후원도 이어나가며 선수와 팬들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.


KFA뉴스팀 

  • 페이스북
  • 트위터
  • URL 카피

김희곤-최지훈 심판이 말하는 심판 AtoZ “누구나 될 수 있지만 아무나 될 수는 없다”

뮐러 위원장이 말하는 코칭방법론과 스몰사이드 게임 – 유소년 축구 발전 2

목록
이전게시글 다음게시글

협회일반

한국축구 방향성 담은 기술철학 발표

협회일반

[생생화보] A매치 휴식기에도 국내축구는 계속된다!

협회일반

이춘석 前 국가대표팀 코치 별세

협회일반

[나의 선수시절 83] 이태호 - 1980년대를 수놓았던 기교파 골잡이 ②

협회일반

HDC 및 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계약